¡Hola, Mondo!

인텔 i5 6600 내장그래픽 hd530로 오버워치 플레이 영상 & 옵션 & 사양 본문

Beji/Game

인텔 i5 6600 내장그래픽 hd530로 오버워치 플레이 영상 & 옵션 & 사양

베지(Beji) 2016. 7. 12. 23:34


테스트 환경 - 조립 컴퓨터 사양 & 견적



: 여기서 하드디스크는 있던 거 추가로 사용했고, 그래픽카드는 요새 RX480, GTX1060 등등 말이 많아서 나중에 사려고 기다리는 중입니다.

그래서 내장그래픽으로 오버워치를 하기 위해 옵션을 타협해야 합니다.





옵션 1 - 중간 품질, 랜더링 75%












옵션 2 - 낮음 품질, 랜더링 100%




: 둘 다 비슷한 FPS로 보여지는데, 낮음에서는 풀이 사라지고 그러네요.

솔저를 잘 못하니까.. (솔저만?..) 총 쏘는 것 말고 FPS(왼쪽 상단 초록색)와 화질만 봐주세요...

동영상 찍고 보니까 화질이 너무 안 좋아보이는데 이 정도는 아닙니다. 여기에 올리면서 화질구지로 변하네요. 끊김도 저 정도는 아니에요.






기타


1. 그래픽카드에 램할당하기

http://inven.co.kr/board/powerbbs.php?come_idx=2641&l=4022


: 이 방법으로 1G 설정해주었는데, 딱히 좋아지는 건 못 느끼네요.




2. 인텔 그래픽 카드 3D 속성 설정

: 이것도 딱히...



3. razer cortex 부스터 사용

http://www.razerzone.com/


: 저는 둔감한 체질인 것을 깨달았습니다. 모르겠네요...ㅋㅋㅋㅋ 여러 가지 해봤는데, 조금씩 좋아지긴 하겠지만 체감 되지는 않습니다.





4. 그냥 그래픽카드를 사서 상옵,풀옵을 즐깁시다.


: 원래 라데온 RX 480 4GB를 사려고 했는데, 참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. 너무 늦게 나와요. (8월초?)
오늘 해본 옵션과 방법들로는 게임은 그럭저럭 되긴해요. 그래도 아이들이 너무 흐릿한 감이 있습니다.
다른 좋은 옵션 찾으면, 추후에 또 올리도록 하겠습니다.  










Comments